반응형

반찬으로 뭐 먹을거 없나 찾아보다가...

지난번 장 볼 때, 동그랑땡이 생각나서, 동그랑땡을 샀던게 생각남...

종류가 어마하게 많았다. 가격도 뭐 천차만별...

 

 

무튼 그러다가 ㅋㅋ 우린 가난하니까.. ㅠㅠ

홈플러스 시그니처 있길래, 그걸로 겟~

 

언제나 그렇든.. 시그니처는 대체로 싸다..

 

뭐 7190원.. 햅껵!

 

이런 류에는 항상 비비고가 제일 맛나는 것 같은데.. ㅠㅠ

750그람이란다.. 10개만 꺼내서 만들어먹고 보니, 아직도 듬직하게 남아있었다. 

 

타지만 말아다오...

 

뭐 너무 간단해서.. 기름 두르고 굽고 끝!

..

 

맛은 괜찮았다

 

엄청까진 아니지만... 무튼 맛있게 먹었다. 무난하게~

 

Q. 다시 살래? 말래?

A. 음.. 살 것 같음!!

 

반응형
Posted by Rainfly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