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월 MB발언 이후.... 관련으로 금융권에게는 금리에 대한 영향을 크게 주었습니다.
눈에 띄게 보이는 것이 캐피탈사, 저축은행, 대부업체 등 금리를 크게 내리게 되었죠.

전체적으로 금리가 30%초반의 이율로 확정되었고, 또는 수수료까지 일부 폐지되거나 면제되는 방안으로 수정되었습니다.

하나캐피탈은 제2금융권 캐피탈사로, 하나은행계열의 캐피탈입니다. 롯데캐피탈, 현대캐피탈 같은 경우는 대기업산하의 캐피탈이라고 하면 이해가 빠른가요?
보통은 은행(제1금융권)에서 대출을 받고, 추가대출이나 한도에 부족함 때문에 제2금융권을 많이 찾습니다. 꼭 주거래은행부터 확인을 해보세요.

오늘은 하나캐피탈사의 소액상품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300~700만원정도의 대출이 필요하신 분 아래링크이용해서 문의해보세요. 업계에 오래계신분께서 친절히 상담해드릴겁니다. 모든 업계들이 하나같이 똑같겠지만, 가조회라는 것을 이용해서 등급이나 한도, 이율등을 조회하는 것만으로는 신용등급이나 점수가 떨어지지 않으니 안심하시길 바랍니다.

아 미리 말씀드리자면, 최고이율은 29%로 동종업계에선 최저이율로 측정되고 있답니다.


참고로 하나캐피탈에서 주력으로 하는 신용대출에는

1. 마니또론
2. 소액론
3. 마니또 아파트론

이 외에 전문직을 위한 신용대출 상품.. 등이 있습니다.


소액론 마니또 스몰론입니다.

아쉽게도 소액론인 마니또 미니론은 MB사건 이후 잠시 정지가 되었고,  취급하고 있지 않았었습니다.
그 이유는 소액인 부분과 승인이 잘 나는 장점 대비 이율이 높은편이고 한도가 작은 소액론 이었는데, 금리가 내려가니 상품자체가 성사가 안되버리는 거였죠.

하지만 소액론(마니또 미니론)이 조정되서 다시 등장하게 됩니다.


금리가 다소 높았던 단점이 커트라인에 걸쳐 다시 재탄생하게 됩니다. 29%고정 이율이랍니다. 그 외의 특징은 기존과 똑같이 이어가기 때문에 아마도 고객 입장에선 호재로 다가오겠죠??


1. 대상
: 직, 계약직, 파견직,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모두 포함되며, 4대보험 가입여부는 무관이랍니다.

2. 재직기간 : 재직기간이 3개월이상, 사업개시 3개월이상이면 기간은 PASS
3. 소득 : 연소득 1200만 이상
4. 이율 : 최고 29%이고, 동종업계 최저이율이랍니다. 무조건 29%가 아니라 최고일 경우입니다.

이정도 되면 무리없이 승인이 된다고합니다. 일부 연체기록이나 등급에 심한 경우에 따라서 거절이 될 수도 있겠지만, 모든 대출이 제도권에서는 그러겠죠.

본전입니다. 문의 쉽게 받아보세요.
힘들게 어딘가 문의 했더니, 불법수수료에 신용등급만 무진장 하락하는 곳에서 낭패보시지 마시구요. 가조회를 통한 곳 이니, 자신의 현 등급이나 가능여부 등까지도 문의만으로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같은 카테고리 글들입니다. 참고하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Rainfly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