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MC몽 컴백에 대한 상황을 전해드리고자.. 개인적인 의견은 반영하지 않음을 알립니다.

 

가수 MC몽이 5년만에 컴백했습니다. 엄청난 피처링 지원과 함께 그의 노래들이 차트를 석권했네요.

 

내가 그리웠니... 1위, 가사도... 흠..

 

 

 

 

시기상조다. 벌써 잊었냐.

군필자들의 맹렬한 비판과..

친구 연예인들의 응원과..

MC몽의 재능은 인정해줘야 한다..

등의 많은 여론들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멸공의 횃불이라는 군가가 있습니다.

 

 

 

현재 일베 회원들의 활동결과 알려진, 차트1위를 10대 군가 중 하나인

멸공의 횃불로 검색어를 올리는 등

여러 반응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MC몽의 노래 중에는 자숙의 느낌은 커녕 피처링 군단과 함께 당당하다는 말도 들리고 있지요.

 

백지영, 하하, 조현영 등 한편으로 연예인들의 응원도 올라오지만,

싸잡아 비판을 당하는 바람에 올렸다가 삭제를 하는 등모습까지 보이고 있습니다.

 

 

 

 

연예인에 이어 진중권 교수 글을 남겼죠.

 

 

 

 

욕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제가 알기론 제일 큰 점은 아래처럼 생각됩니다.

1. 병역비리가 어떻게든 무죄판결이 나왔다 한들, MC몽으로 인하여 군징집률이 강화되어 군 부적응자들마저도 모든 입대하는 바람에 군분위기에 큰 영향을 가져왔다는 점.

2. 이단옆차기라고 하는 작곡가 그룹(MC몽도 포함되어 있습니다.)원으로서

기존 작곡활동을 계속 했다라는 의혹?

즉 자숙하지 않았다. 또한 가사만 봐도 그렇다.

 

 

 

 

노래 자체는 좋았다고 생각됬으니, 차트를 석권했겠지요. 앞으로 어떻게 될 지 궁금하군요..

 

 

 

 

 

 

 

 

 

 

 

 

 

 

 

반응형
Posted by Rainfly
l